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l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대표이미지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대표이미지

처음 타자 연습을 하거나 독수리 타법 등 잘못된 타이핑 방식을 고칠 때 많이 사용하는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방법

 

 

네이버 검색창에 한컴타자연습 설치라고 검색한 뒤 위의 빨간색 네모 박스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위 사이트는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로, 스크롤을 제일 아래로 내리게 되면 구버전 한컴타자연습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 박스로 되어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옆의 파란색 버튼은 온라인 한컴 타자 연습으로 뒤에서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 다운이 진행됩니다. 진행이 완료되면 열기를 눌러 파일을 실행하면 됩니다.

 

 

 

 

 

위의 6개 이미지 순서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순서대로 빨간색 박스를 클릭하며 진행하면 됩니다. 설치 완료 후 바탕화면의 한컴 타자 연습 아이콘을 클릭해 실행하면 됩니다.

 

 

 

 

 

한컴타자연습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이 로그인 화면이 뜹니다.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고, 온라인 게임과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혼자 하기로 접속을 해도 괜찮습니다.

 

위의 화면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버튼을 클릭했을 때입니다.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서 들어가 타자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혼자하기를 누르게 되면 사용자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기존에 만들어져 있는 사용자 1을 선택해도 되고, 새로운 사용자를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에 접속하면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자리 연습, 낱말 연습, 짧은 글 연습, 긴 글 연습 등 다양한 방법의 타자연습도 할 수 있고, 케이크 던지기와 해상구조 SOS와 같은 게임을 통한 타자연습도 가능합니다. 게임 같은 경우는 로그인을 해서 들어가면 온라인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2. 설치 없이 한컴타자연습 하기

다음은 설치 없이 한컴타자연습을 하는 방법입니다. 구버전 한컴타자연습을 다운로드하였던 사이트로 다시 들어갑니다.

 

 

 

 

한컴타자연습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번째 이미지가 온라인 페이지로 한컴타자연습 시작 버튼을 누르면 실행이 됩니다. 

 

온라인 한컴타자연습 같은 경우는 인터넷이 연결되어야 실행 가능하기 때문에 오프라인으로 연습을 하고 싶다면 설치 후 프로그램 실행을 통해 사용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방법 및 온라인으로 타자 연습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IT > 생활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클린 무료 다운로드 및 사용법  (0) 2020.02.02
pdf 파일 합치기 방법  (0) 2020.01.31
유튜브 mp3 변환 방법  (0) 2020.01.27
알약 무료 다운로드 받기 및 광고 제거  (0) 2020.01.21
egg 압축 풀기  (0) 2020.01.1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