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및 이벤트(40달러) 알아보기

남녀노소, 성별을 불문하고 주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주식을 처음 시작하게 되면 거래를 하기 위해 계좌개설을 해야 합니다. 여러 증권사들이 있지만 보통 처음 시작을 키움증권으로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증권사마다 비대면 계좌개설에 따른 이벤트들이 있는데 오늘은 키움증권에서 하는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썸네일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썸네일

이러한 이벤트들은 각 증권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이벤트의 종류에는 수수료 할인, 현금 지급, 경품 지급 등이 있는데요. 아래에서 현재 키움증권에서 진행하고 있는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와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검색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검색

키움증권 이벤트 신청에 앞서 먼저 해야 할 과정은 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 계좌를 만들어야 합니다. 대면으로 계좌를 만드는 것보다 비대면으로 계좌개설을 하게 될 경우 수수료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포털 사이트에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이라고 검색한 뒤 위와 같이 이벤트 및 계좌개설 방법에 대한 정보가 있는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스크롤 바를 가장 아래로 내리게 되면 계좌개설 방법이 나와있는데요. 계좌를 만들기 전에 신분증을 꼭 준비해야 합니다.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키움증권 계좌개설 앱을 다운로드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간단한 인증, 질문 항목에 대한 답, 신분증 촬영 과정을 통해 계좌개설을 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키움증권 영웅문 S 앱 혹은 키움증권 hts(영웅문)를 다운로드하여 주식 거래를 진행하면 됩니다. 

 

2.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계좌개설을 끝냈으니 관련 이벤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글을 작성하고 있는 2020년 12월 13일 현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첫 번째로 1만 원 이상, 100만 원 이상 국내 주식 거래 시 각각 현금 1만 원과 현금 4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0년 12월 1일부터 2021년 1월 29일까지로 "이벤트 대상 여부 조회 및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이름 및 핸드폰 번호를 입력한 후 진행하면 됩니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두 번째로 거래 대금에 따른 상품 응모를 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하루에 거래한 금액 100만 원당 응모권 1장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 응모권을 이용하여 냉장고,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의 상품에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면 위의 이벤트에서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키움증권 이벤트 40달러
키움증권 이벤트 40달러

세 번째는 40달러를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사실 이 포스팅을 하는 것도 이 이벤트 소개를 위해서인데요. 2020년 10월 1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키움증권에서 지급하는 40달러로 주식 거래를 할 시 거래 금액만큼 실제로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아래에서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하기로 하고, 위 3가지 이벤트 이외에도 다른 것들이 많이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키움증권 이벤트 40달러 지급

키움증권 이벤트 40달러 신청
키움증권 이벤트 40달러 신청

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소개 홈페이지의 40달러 즉시 지급 이벤트에 있는 [자세히 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화면 상단에 [신청하기] 버튼이 있으며 마찬가지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한 후 이벤트 대상자인지를 확인한 후에 개설된 계좌로 40달러가 입금됩니다. 

 

키움증권 이벤트 40달러 설명
키움증권 이벤트 40달러 설명

이 이벤트의 대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계좌를 개설한 사람, 미국 주식을 한 번도 거래하지 않은 사람, 이벤트 시작일 기준 3개월 휴먼고객인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과거에 이 이벤트를 통해 40달러를 받은 고객은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키움증권 이벤트 40달러 Q&A
키움증권 이벤트 40달러 Q&A

40달러 이벤트에 더욱 자세하게 알고 싶은 분들은 스크롤 바를 조금 내리면 있는 Q&A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사용한 40달러가 언제 지급되는지, 언제까지 지급받은 달러를 사용해야 하는지, 만약 40달러 중 일부만 사용하면 어떻게 되는지 등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4. 마치며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및 이벤트 관련 이미지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및 이벤트 관련 이미지

여기까지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및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종종 증권사별로 놓치면 아까운 이벤트들을 진행하는데요. 잘 이용하면 생각보다 쏠쏠하기 때문에 계좌를 새로 만들 계획이 있는 분들은 꼭 이러한 이벤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주식] 주식 거래하는 방법

 

주식거래하는 방법 초간단

주식거래하는 방법 - 해외주식 국내 주식 주식거래하는 방법 예전과 달리 저축이나 예금, 적금만으로는 돈 모으기가 쉽지가 않은 시기입니다. 그래서인지 부동산, 주식, 블로그, 유튜브 등의 다

hihack.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