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홈페이지 중개사 사이트 바로가기

직방 홈페이지 중개사 사이트 바로가기

집을 알아보기 위해서 부동산에 방문했던 예전과 달리 요즘에는 내가 원하는 아파트나 빌라 등의 시세, 위치, 주변 공공시설 등과 관련된 정보를 인터넷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방, 네이버 부동산, KB부동산, 호갱 노노 등이 그러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대표적인 사이트들입니다.

그중 직방은 회사 근처에 적당한 집을 구하고 싶은 30대 사회 초년생이나 대학교 근처에서 자취를 하려는 20대 학생들이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인데요. 2030 세대의 82%가 직방을 이용해본 경험이 있다고 답했을 만큼 굉장히 많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직방 홈페이지와 직방 중개사 사이트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두 사이트의 바로가기 주소는 화면 하단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직방 홈페이지

 

직방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서 우선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야 합니다. "직방"을 검색해서 나온 첫 번째 사이트를 클릭하겠습니다. 

오른쪽 이미지가 직방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입니다. 아파트나 빌라, 오피스텔 등 유형 별로 검색해볼 수 있으며 화면 하단에는 직방과 관련된 뉴스와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집을 검색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메인 화면 중앙에 있는 검색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원하는 동네가 있다면 집의 유형을 선택한 뒤에 지역명, 역명, 아파트 명 등을 직접 입력해서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혜화역 근처 아파트를 찾고 있다면 아파트를 선택하고, 혜화역을 입력하여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두 번째로 직방 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에 보면 아파트, 빌라/투룸, 원룸 등의 항목이 있습니다. 그중 원하는 유형을 선택하면 지도와 함께 검색 창이 나옵니다. 지도를 축소시키게 되면 축소 정도에 따라 시/군/구 별로 묶여서 지도에 보이게 됩니다. 

 

위와 같이 시나 도만 보이게 지도를 축소시킨 뒤에 원하는 지역을 클릭하면 시나 도의 평당 실거래가, 내가 선택한 시(도)의 인기 아파트, 인구변화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정 지역 검색을 원한다면 지도 위에 있는 검색 창을 이용하면 됩니다. 지역을 검색하기 전에 검색 조건을 필터링할 수도 있는데요. 가격, 평수, 전월세, 매매 등을 미리 필터링하여 검색하면 조건에 맞는 집만 나타나게 됩니다. 얼마 전에 티브이 프로그램에서 나왔던 신림역을 예시로 들기 위해 검색해보았습니다. 검색 시 화면 오른쪽에 신림역 주변의 아파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마음에 드는 아파트를 클릭하게 되면 실제 평당 시세, 주변 학교 정보, 분양 정보 등 조금 더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실제 거주자가 작성한 거주민 리뷰와 아파트 내부 VR 기능은 집을 선택하는 것에 있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파트의 금액이 부담스러운 20대 대학생이나 사회 초년생을 위한 빌라, 투룸에 대해서도 잠시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직방 홈페이지 상단에서 빌라/투룸 항목을 클릭한 뒤에 지도 위 검색 창에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면 됩니다. 내가 검색한 지역 목록 빌라나 투룸을 화면 오른쪽에서 볼 수 있으며 지도를 이동할 때마다 위치에 따라 목록이 변경됩니다.

 

원하는 집을 하나 선택하면 그 집에 대해 상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집 내부 사진, 거래 가격, 기본 적인 매물 정보와 더불어 집 근처의 전철역과 그 외 참고할만한 정보들이 적혀있습니다. 만약 마음에 드는 집을 발견했을 경우 화면 하단에 전화 혹은 문자로 바로 연락할 수 있는 기능도 존재합니다. 다음으로는 직방 중개사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직방 중개사 사이트

직방 중개사 사이트는 검색을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지만 직방 홈페이지 내부에서도 접속할 수 있는데요. 

스크롤을 제일 아래로 내리면 [중개사 사이트 바로가기]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하면 직방 중개사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오른쪽 이미지가 사이트의 메인 화면입니다. 

 

만약 중개 사무소 가입 및 광고를 하고 싶다면 중개사 사이트 바로가기 위에 있는 [자세히 알아보기]를 클릭합니다. 클릭 시 간단한 직방 중개사무소 설명을 볼 수 있으며 중개사무소 회원가입도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신청을 원한다면 [중개사무소 회원가입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간단하게 어떻게 하면 되는지 방법이 나와있고, 아래 신청 서식이 나와있습니다. 빈칸으로 되어 있는 부분을 채운 뒤에 [가입 신청하기]를 누르면 위의 과정을 통해 승인이 완료됩니다. 만약 문의할 사항이 있다면 오전 9시에서 오후 7시 사이 1661-8734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직방 홈페이지에서 직방 중개사 사이트로 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기까지 직방 홈페이지와 직방 중개사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으로 이렇게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편리하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사이트 내에 들어가면 포스팅에 담지 못한 더욱 자세한 내용들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추후 집을 구할 때 포스팅 한 내용들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직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직방 중개사 사이트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